전자 발열 기판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배선의 부식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이 향상됨과 동시에 전기 전도도 및 열 전도도가 우수한 전자 발열 기판 및 그 제조 방법을 위하여, 제1 면 및 상기 제1 면과 반대되는 제2 면을 갖는, 플렉서블 기판; 상기 플렉서블 기판에 적어도 일부가 매립된 제1 금속층; 및 상기 제1 금속층과 컨택하도록 상기 제1 금속층 상에 배치되는 제2 금속층;을 구비하는, 전자 발열 기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