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scale Hybrid Manufacturing Lab.

Abstract

본 발명은 PMMA 소재 표면에 대면적 전자빔을 조사하여 PMMA 소재의 투명도를 개선하기 위한 대면적 전자빔 조사를 통한 PMMA 소재 투명도 증진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a) PMMA 소재의 표면에 전자빔이 조사될 수 있도록 상기 PMMA 소재를 작업대에 배치시키는 단계와; (b) 상기 PMMA 소재의 표면에 상기 전자빔이 조사될 수 있도록 전자빔이 방사되는 전자빔장치를 배치시키는 단계와; (c) 상기 전자빔장치를 동작시켜 상기 PMMA 소재 표면에 전자빔을 조사하여 상기 PMMA 소재 표면을 폴리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대면적 전자빔 조사를 통한 PMMA 소재 투명도 증진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