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mechanical System and control Lab.

Abstract

본 발명은, 항공 촬영이 가능한 소형 비행물체에 관한 것으로, 본체; 상기 본체의 둘레 방향을 따라 상호 이격되어 복수 개 배치되며, 사용자로부터 전달되는 작동신호를 수신한 제어부에 의해 작동되고, 회전에 의하여 상기 본체가 비행할 수 있는 추진력을 생성하는 프로펠러 유닛들; 및 상기 본체에 설치되되, 상기 프로펠러 유닛들과 연결되어 있어 상호 마주하는 상기 프로펠러 유닛들 각각의 회전축과 회전축 사이의 이격간격이 기 설정된 최대 이격간격 또는 기 설정된 최소 이격간격을 유지하도록 상기 프로펠러 유닛들을 동시에 왕복 슬라이드 이동시키는 구동유닛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