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CDS 회로가 제공되며, 제 1 전원(VDD)에 제1단이 연결된 제 1 스위치, 제1단이 제 1 스위치의 제2단과 연결되는 제 1 저항, 제 1 전원이 인가되며, 마이너스 입력단이 제 1 저항의 제2단 및 제 2 저항의 제1단과 연결되고, 플러스 입력단이 제 2 전원(VCM)에 연결되는 OP 앰프, 제1단이 제 1 저항의 제2단 및 OP 앰프의 마이너스 입력단 사이에 연결되고, 제2단이 OP 앰프의 출력단에 연결되는 제 2 저항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