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Practice Research Lab.

Abstract

일회용 스쿱이 개시된다. 본 고안에 따른 일회용 스쿱은 아이스크림을 담고 있는 컨테이너부와, 상기 컨테이너부의 상부를 덮는 커버부를 갖는 용기에 포함되는 것으로서, 상기 커버부에 대응한 평면적의 디스크 형상을 갖고, 상기 아이스크림을 상기 컨테이너부로부터 떠내기 위하여, 접어져서 다면체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나 이상의 접이선들이 마련된 본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