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ational Biology Lab.

Abstract

기계 학습을 이용한 우울증 또는 자살 위험 예측용 마커 발굴 방법 및 상기 방법에 따라 발굴된 우울증 또는 자살 위험 예측용 마커에 관한 것이다. 우울증 또는 자살 위험 예측용 마커 발굴 방법에 따르면, 상기 정확도 및 신뢰도가 높은 우울증 또는 자살 위험 예측용 마커를 발굴할 수 있고, 유전자 검사를 통하여 우울증 또는 자살 위험을 조기에 진단 및 그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