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의 제조 방법 및 상기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

Abstract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는 코어, 및 상기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는 코어의 외곽에 형성된 티타늄 규소화물(titanium silicide) 층을 포함하고, 상기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은 규소(silicon)계 화합물인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에 관한 것이다. 또한 상기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의 제조 방법 및 상기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