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er Processing and Artificial Intelligence Lab.

본 발명에 따른 펄스 레이저 증착방법에 의하면, 미리 설계된 증착층의 깊이 및 성분비율대로 증착하는데 필요한 레이저 빔의 출력을 정확하고 용이하게 결정함으로써, 미리 설계된 증착층의 두께와 성분 비율을 정확하게 갖는 경사기능성 필름을 용이하게 제작 할 수 있는 레이저 증착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