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무영박운영

Abstract

본 발명은 성형작약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성형작약은, 내부 빈공간에 기폭제를 갖는 화약이 충진된 작약 몸체를 구비하며, 작약 몸체에서 기폭제가 위치하는 측의 반대측에 라이너가 배치되는데, 라이너는 내부가 비어 있고 하단이 절단된 원추 형상의 주변부와, 주변부 내부 중심에 형성된 중심부를 구비하며, 중심부의 중심축은 기폭제의 점화시작점을 향하도록 형성된다. 본 발명에 따른 성형작약은, 목표물에서 절단되는 절단면의 면적을 넓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