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 for Carbon and 2D Materials

Abstract

본 발명은 염료감응형 태양전지용 일전극과 이를 구비하는 염료감응형 태양전지 및 그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 개시된 염료감응형 태양전지용 일전극은 전도성 금속막과 이 전도성 금속막 상에 형성되어 전도성 금속막의 부식을 방지하는 부식 방지막을 포함하며, 전도성 금속막이 전해질에 의해 부식이 되는 것을 방지하여 장기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