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Generation Energy Lab.

Metadata Downloads

태양전지 광흡수체용 페로브스카이트 구조 화합물 제조를 위한 용매 및 태양전지 광흡수체용 페로브스카이트 구조 화합물의 제조방법.

Abstract

태양전지 광흡수체용 페로브스카이트 구조 화합물 제조를 위한 용매가 개시 된다. 본 발명의 일 구현례에 따른 태양전지 광흡수체용 페로브스카이트 구조 화합물 제조를 위한 용매는 아미드계 물질 및 락톤계 물질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