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 세포 분리장치, 희소 세포 분리 방법 및 이를 이용한 희소 세포 검출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생체 시료를 여과할 수 있는 여과막과, 여과막의 상부에 위치하고, 생체 시료의 주입을 위한 제1 주입구가 형성된 제1 몸체 및 제1 몸체의 하측에 위치하고, 여과막이 부착되는 제2 몸체를 포함하되, 제1 몸체와 제2 몸체는 중심을 기준으로 회전 가능하도록 디스크 형상의 구조체로 형성되고, 여과막은 제2 몸체의 중심으로부터 반경방향으로 이격되어 위치하는 희소 세포 분리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