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er for Dimension-Controllable Organic Frameworks

Abstract

본 발명은 비 할로겐계 난연제로서, 연소와 동시에 유해 가스를 방출하는 할로겐을 포함하지 않고, 그래파이트의 수분산성을 증진시켜 다양한 수지 조성물 또는 코팅 조성물에 용이하게 혼합할 수 있고, 그래파이트와 인산에 의한 복합적인 난연 효과를 달성할 수 있으므로, 본 발명의 비 할로겐계 난연제의 제조방법은 제조방법이 단순하므로 공급가격을 낮출 수 있고 대량생산에 용이하면서, 친환경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