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Energy Storage Material Lab.

Abstract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이차 전지에 관한 것으로, 스피넬 구조인 리튬 망간 산화물계 입자; 및 도전재 입자;를 포함하는 2차 입자이고, 상기 리튬 망간 산화물계 입자의 직경은 5 내지 500 ㎚이고, 상기 2차 입자는 상기 리튬 망간 산화물계 입자가 집합되고, 상기 집합된 리튬 망간 산화물계 입자 사이에 공극이 존재하며, 상기 공극에 상기 도전재 입자가 균일하게 분포된 형태인, 이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이차 전지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