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

Abstract

본 발명은 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는, 바닥에 접하며 식기에서 떨어진 물이 배수되는 지지부; 상기 지지부의 상부에 돌출되게 결합되고 상하방향의 일 위치가 굽힘 가능한 한 쌍의 와이어 본체, 및 상기 와이어 본체의 말단 사이에 연결 형성된 말단고리를 포함하는 거치 암이 복수개 구비된 거치부;를 포함하고, 본 발명에 따른 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를 사용함으로써, 본 발명에 의하면, 거치암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의 그릇을 개수에 상관없이 거치할 수 있어 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가 불필요하게 공간을 차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각 그릇의 종류에 따라 거치하고자 하는 그릇의 개수가 상이하여도 공간이 허비됨 없이 거치암을 조절하여 그릇의 형상에 맞게 거치할 수 있다. 따라서, 길이 연장이 가능한 접이식 식기 거치대가 불필요하게 공간을 차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사용 시에는 거치암을 원래의 형상으로 복원한 뒤 포개어 수납함으로써, 수납활용도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