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Energy Storage Material Lab.

Abstract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는 내부층(inner layer); 상기 내부층 외측에 위치하는 탄소층; 및 상기 탄소층 위에 위치하고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는 외부층(outer layer)을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용 음극 활물질을 제공한다. 상기 내부층에 포함되는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과 상기 외부층에 포함되는 리튬을 도프 및 탈도프할 수 있는 물질은 동일하거나 서로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