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 Imaging Sciecne Lab.

Abstract

본 발명은 모바일 기기의 보관뿐만 아니라 사용 시에도 편리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기기용 케이스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모바일 기기의 보호와 사용을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한 모바일 기기용 케이스에 있어서, 모바일 기기의 보관 시 모바일 기기의 일면을 덮는 역할을 하는 평판 형태의 베이스부; 상기 모바일 기기에 고정되어 모바일 기기의 배면을 보호하는 보호부; 및 상기 보호부가 상기 베이스부에 대하여 2개의 방향으로 회전 가능하게 상기 보호부와 상기 베이스부를 연결하는 연결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