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열 마우스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방열 마우스는 하부 케이스와 상부 케이스가 결합된 방열 마우스에 있어서, 하부 케이스에 형성되어 공기가 흡입되는 흡입 홀; 상부 케이스에 형성되어 흡입 홀을 통해 흡입된 공기를 배출하는 배출 홀; 및 상부 케이스의 표면과 소정간격만큼 이격되게 형성된 방열판;을 포함하여, 배출 홀로 배출되는 가열된 공기를 작업자의 손에 닿기 전에 방열판이 차단함과 동시에 내측면에 형성된 방열핀에 의해 방열시켜 마우스 측방 및 후방으로 배출되는 구조로 이루어져,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