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gy Soft-Materials Lab.

Abstract

복합 전극,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전기화학 소자에 관한 것으로, 집전체 및 상기 집전체 위에 위치하는 복합 전극 활물질층을 포함하고, 상기 복합 전극 활물질층은, 전극 활물질 도전재 가교 고분자 매트릭스 및 액체 전해질을 포함하는 것인, 복합 전극,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전기화학 소자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