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Hyun-Kon eclat: electrochemistry lab of advanced technology

Abstract

리튬 이차 전지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하기 화학식 1로 표시되는 코어 상에 전도성 물질이 코팅된 양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양극; 전리튬화(pre-lithiation)된 음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음극; 및 상기 양극 및 음극 사이에 위치하는 전해질;을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 및 이의 제조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