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 FOR PROVIDING USER INTERFACE ACCORDING TO BEATS TOUCH BASED ON MOBILE TERMINAL

비츠 터치 방법

비츠 터치 방법이 제공되며, 제 1 패널 및 제 2 패널을 포함하는 모바일 단말에서 제 1 패널 및 제 2 패널을 시간차를 두어 터치하는 제 1 터치 및 제 2 터치를 입력받는 단계, 입력된 제 1 터치 및 제 2 터치가 유지되는 동안, 제 1 패널 또는 제 2 패널로부터 제 1 터치 또는 제 2 터치가 터치 해제되는 입력을 받는 단계, 및 입력된 터치 및 터치 해제된 터치에 매핑된 적어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