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 크기 표시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운동 경기가 진행되는 곳에 설치되어 관람자의 함성의 크기에 따라 다른 형태로 표현되어 운동 경기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함성 크기 표시 장치를 제공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상기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운동 경기가 진행되는 곳에 설치되어 외부 전원 없이 소리만으로 작동하는 함성 크기 표시 장치에 있어서, 소리 에너지를 전기적 에너지로 변환하는 에너지 변환부; 상기 에너지 변환부의 출력을 동일한 극성을 갖도록 정류하는 정류부; 상기 정류부의 출력부를 결선하는 배선부; 및 상기 배선부에 접속하여 생성된 전기에 따라 다른 출력을 나타내는 출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