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렛을 활용한 전등 갓

Abstract

본 고안은, 팜플렛을 활용한 전등 갓에 관한 것이며, 각종 컨텐츠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는 팜플렛에 있어서, 상기 팜플렛은, 적어도 일 회 이상 접혀지며, 상기 각종 컨텐츠에 대한 정보가 전면 및 후면 중 일 면 이상에 인쇄되는 인쇄부; 및 상기 인쇄부 상에 하나 이상 형성되며, 광원에 의해 설정 문양 또는 사용자가 원하는 문자, 숫자 및 모양으로 빛이 투영될 수 있도록 외력을 가하면 상기 인쇄부 일부를 상기 설정 문양 또는 상기 사용자가 원하는 문자, 숫자 및 모양으로 제거할 수 있는 형상 제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