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복합 감지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감지되는 온도에 반비례하는 저항값을 기 설정된 구간정보로 디지털 변환하여 기 설정된 구간정보 저항값을 생성하고, 구간정보 저항값을 이용하여 온도정보를 출력한다. 다른 한편으로, 기 설정된 구간정보 저항값에 대응하는 전류값을 가스 감지부로 전달하며, 가스 감지부에서 전류값에 대응하는 특정 범위의 전압을 생성하고, 생성되는 특정 범위의 전압을 가스농도 정보로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