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

Abstract

본 발명은 접착제가 도포된 연장 속눈썹을 기존 속눈썹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또한 시술의 정확성이 보장되는 새로운 형태의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속눈썹에 접착제를 포함하는 인조 속눈썹을 겹쳐서 위치시키고 접착제에 열을 가하여 속눈썹에 인조 속눈썹을 부착하는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