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듀얼 모드 적응형의 신호 획득 장치는, 고 저항 모드의 실행을 위해 고 저항 센서의 출력과 포텐셔미터의 출력을 스위칭하는 제 1 스위치 수단과, 상기 제 1 스위치 수단의 출력과 기준 접압 간의 비교를 통해 출력 결과 값을 발생하는 전압 비교기와, 상기 출력 결과 값에 의거하여 상기 포텐셔미터의 출력을 스위칭함으로써, 전압 분배 감지 방식의 감지에 의거한 N비트의 디지털 감지신호를 생성하여 제어기로 전달하는 조정 논리 회로와, 저 저항 모드의 실행을 위해 저 저항 센서의 출력과 상기 포텐셔미터의 출력을 일시적으로 스위칭한 후 상기 포텐셔미터로의 스위칭을 차단하고, 전류 발생기로의 스위칭을 통해 전류 감지 방식의 감지에 의거한 아날로그 감지신호를 생성하는 제 2 스위치 수단과, 생성된 상기 아날로그 감지신호를 N비트의 디지털 감지신호로 변환하여 상기 제어기로 전달하는 ADC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