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 놀이 기구

Abstract

본 발명은 배치를 달리하는 경우 다양한 형태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여 아동들의 흥미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아동용 놀이 기구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단위 모듈 다수개가 서로 연결 배치된 아동용 놀이 기구에 있어서, 상기 단위 모듈은: 정육각형 단면의 하단부; 상기 하단부의 각 변에 수직으로 연결되는 수직벽; 및 상기 2개의 수직벽에 걸쳐 형성되며, 상방향으로 개방되는 입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