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점자 입출력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비교적 간단한 구성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면서 손쉽게 점자를 입출력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점자 입출력 장치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점자를 입출력하는 스마트폰용 점자 입출력 장치에 있어서, 상기 스마트폰의 배면과 측면들을 감싸는 외부 케이스 형태의 패드로 이루어지되, 상기 패드는: 전면으로 상기 스마트폰이 삽입되어 고정되는 수용공간; 상기 수용공간 측면에 위치하며, 상기 스마트폰에 입력된 문자를 점자로 출력하는 점자출력부; 배면에 형성되며, 하나의 점자를 입력하는 점자입력부; 및 상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상기 점자출력부를 제어하며, 상기 점자입력부를 통하여 입력되는 점자를 처리하는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