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D DC 발진기

Abstract

본 발명은 발진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발진기는, 커패시터와 인덕터가 병렬 연결된 LC 탱크 회로, 및 입력되는 펄스 신호에 따라 온/오프되어, 온 상태에서 LC 탱크 회로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오프 상태에서 LC 탱크 회로에 공급되는 에너지를 차단하는 스위칭 회로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평균 전력 소모가 적으면서 노이즈 성능이 개선된 발진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