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차량용 통신 송수신기에 관한 것으로, RXD 단으로 피드백되는 출력 신호 중 출력 신호의 기울기를 제어하기 위해 생성된 기울기 제어신호를 분석하여 지연 여부를 검출하는 지연 검출부, 지연 여부가 검출된 기울기 제어신호의 기울기가 미리 설정된 기간 이내로 재조정될 수 있도록 기울기 설정신호를 생성하는 스위칭 신호 생성부, 기울기 설정신호에 각각 대응하는 전압 값과 전류량에 따라 상기 기울기 제어신호의 기울기를 재조절하여 출력하는 기울기 조절부, 및 재조절된 기울기 제어신호의 전압 값과 전류량에 대응하는 기울기로 출력 신호를 생성 및 출력하는 구동신호 출력부를 포함하는바, 차량용 통신 송수신기의 출력신호 지연 여부를 기울기 제어신호의 기울기를 통해 검출하고 기울기 제어신호의 기울기를 보정하여 출력신호가 지연되지 않도록 제어함으로써, 로우 슬로프 제어모드에서 전자기적 간섭을 줄여 안정적으로 제어신호들이 송수신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