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gy Materials Lab.

Abstract

나트륨 이차 전지용 전해질,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나트륨 이차 전지에 관한 것으로, 카보네이트(carbonate)계 용매 및 나트륨 염을 포함하는 벌크(bulk) 전해질; 및 적어도 포스파이트(phosphite)계 화합물을 포함하는 첨가제;를 포함하는, 나트륨 이차 전지용 전해질,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나트륨 이차 전지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