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이차 전지용 전극 합제 첨가제, 이의 제조 방법, 이를 포함하는 이차 전지용 전극 및 이차 전지에 관한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하기 화학식 1로 표시되는 페로브스카이트 구조의 화합물 분말인, 이차 전지용 전극 합제 첨가제, 이의 제조 방법, 이를 포함하는 이차 전지용 전극 및 이차 전지를 제공할 수 있다.

ABX3

상기 화학식 1에서, A는 바륨(BA), 칼슘(CA), 마그네슘(MG) 및 스트론튬(SR)를 포함하는 알칼리 토금속 군에서 선택된 하나 이상의 원소이고, B는 티타늄(TI) 및 지르코늄(ZR)으로 구성된 티타늄족 금속 군에서 선택된 하나 이상의 원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