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전지용 양극 활물질

Abstract

본 발명은 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에 관한 것으로, 상세하게, 본 발명에 따른 이차전지용 양극활물질은 Na3.12-x2Acx1M1ay1M2by2(P2O7)2을 만족하는 나트륨 전이금속 피로인산염을 함유하며, 올리빈 구조의 나트륨 전이금속 인산염이 갖는 강한 P-O 결합에 따른 구조적 안정성의 장점을 가지면서도, 이온 반경이 큰 Na 이온의 원활한 삽입 및 탈리가 수행되어 충방전시의 가역성 및 충방전 속도를 현저하게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