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gy Materials Lab.

Abstract

본 기재는 이차전지용 음극 활물질용 소듐 티탄 산화물(Na4Ti5O12)의 제조방법, 이를 포함하는 음극 활물질 및 이차전지에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상기 제조방법은 (a) 이산화티탄(TiO2) 입자를 탄소물질로 코팅하는 단계; 및 (b) 상기 탄소물질로 코팅된 이산화티탄 입자를 나트륨염과 혼합하고, 혼합물을 열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