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형 무선 입력 장치 및 그 동작 방법

Abstract

사용자가 고유 번호 또는 아이디를 입력하는 단계, 사용자가 장갑형 무선 입력 장치를 착용한 후 손가락을 움직여서 발생된 압력을 감지하여,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을 인식하는 단계,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 끝에서 손목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는 단계,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에 검지가 포함된 경우, 검지와 중지 사이의 각도를 인식하는 단계, 그리고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 거리 또는 각도를, 입력된 고유 번호 또는 아이디를 통해 로딩된 사용자의 개별 설정을 바탕으로 연산하여 키 입력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를 통해 동작하는 장갑형 무선 입력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