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륨 이차전지용 음극 활물질 및 이를 포함하는 나트륨 이차전지

Abstract

나트륨 이차전지용 음극 활물질 및 이를 포함하는 나트륨 이차전지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구현예는, 주석(Sn) 및 셀레늄(Se)을 포함하는 화합물; 및 탄소 재료;를 포함하고, 상기 화합물 및 탄소 재료는 나노 크기이고, 전지의 충전 상태에서, 상기 주석(Sn)이 상기 셀레늄(Se)에 임베디드된 형태인, 나트륨 이차전지용 음극 활물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