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매칭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사용자 매칭 시스템이 사용자 취향 정보를 토대로 이웃한 사용자와 매칭하기 위하여, 제1 사용자에 의해 실행되고 있는 이벤트 정보 및 제1 사용자의 단말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고, 미리 저장되어 있는 복수의 평가 목록 중 이벤트 정보 및 단말의 위치 정보에 대응되는 평가 항목에 대한 평가 내역을 수집한다. 수집한 평가 내역을 토대로 제1 사용자 취향 정보를 생성하고, 제1 사용자의 단말에 인접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이웃한 단말들로부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이웃 사용자들의 사용자 취향 정보를 수신한 후, 제1 사용자의 사용자 취향과 유사 취향을 나타내는 제2 사용자를 매칭하여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