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생체인식 감지장치가 제공되며, 출력된 펄스에 기반하여 적어도 하나의 스위치가 턴 온 또는 턴 오프되는 다채널 스위치 회로, 지문의 골 또는 마루가 접촉되고, 생체 데이터가 입력되는 생체인식패널, 제어 회로의 제어에 따라 생체인식패널에 접촉된 지문을 감지하는 지문인식 감지회로, 다채널 스위치 회로에 의해 동작하여 생체인식패널로 입력되는 생체 데이터를 감지하는 생체신호 감지회로, 및 지문인식 감지회로 또는 생체신호 감지회로로부터 감지된 지문 데이터 또는 생체 데이터를 출력하는 중앙처리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