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uits & Systems Design Lab.

Abstract

고해상도 지문인식 감지장치가 제공되며, 출력된 펄스에 기반하여 적어도 하나의 스위치가 턴 온 또는 턴 오프되는 다채널 스위치 회로, 지문의 골 또는 마루가 접촉되는 고해상도 지문인식패널, 제어 회로의 제어에 따라 고해상도 지문인식패널에 접촉된 지문을 감지하는 고해상도 지문인식 감지회로, 고해상도 지문인식 감지회로에서 감지된 지문을 출력하는 중앙처리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