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주파수 영역 분해 방법

Abstract

구조물 건전성 모니터링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주파수 영역을 분해하기 위하여, 구조물 건전성 모니터링 시스템은 CPU(Central Processing Unit) 및 GPU(Graphics Processing Units)를 포함하며, CPU가 CPU의 메모리 및 GPU의 메모리 사이에 메모리를 할당하면, 메모리가 할당된 GPU가 입력되는 신호에 고속 푸리에 변환을 수행하여 파워 스펙트럼 밀도 함수를 계산한다. GPU가 특이 값을 분해하면, CPU는 GPU가 분해한 특이 값을 GPU의 메모리로부터 CPU의 메모리로 복사하여 주파수 영역을 분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