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ion and Innovation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접착제가 도포된 연장 속눈썹을 기존 속눈썹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부착할 수 있는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를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미용을 위하여 속눈썹에 인조의 연장 속눈썹을 부착하는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에 있어서, 접착제가 선 도포된 연장 눈썹셋; 및 상기 연장 눈썹셋을 상기 속눈썹에 위치시키고 상기 접착제를 가열하여 용융시키고 가압하여 상기 연장 눈썹셋과 상기 속눈썹을 접합시키는 접합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