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펄스 생성기 및 미세 펄스 생성 방법

Abstract

전-디지털 방식의 저전력 소모 특성을 유지하면서 IR-UWB 신호의 전송속도를 최대로 확보할 수 있는 미세 펄스 생성 장치 및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의 한 실시 예에 따르면, 인접한 두 펄스의 지연 시간 차이(t_delay2)를 조정하여 미세 펄스의 대역폭을 결정할 수 있고, 입력 펄스의 상승 에지 또는 하강 에지 중 한 에지만을 선택하여 펄스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이후 불필요한 펄스 묶음을 제거할 필요가 없게 되고, 전송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