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ion and Innovation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비교적 간단한 구성으로 자동차의 주행 방향을 안내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용 방향 안내 장치를 제공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차체, 주 배터리, 상기 주 배터리의 전원에 의하여 구동하는 구동 모터, 상기 구동 모터에 의하여 차체를 이동하는 후륜 장치, 상기 차체 전방에 장착되어 상기 차체의 방향을 조절하는 전륜 장치, 상기 전륜 장치 및 후륜 장치를 제어하는 제어장치를 포함하여 주어진 경로를 따라 자율 주행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진행 방향을 안내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용 방향 안내 장치에 있어서, 자동차의 진행 방향을 주변에 안내하는 레이저 장치; 상기 전륜 장치의 동작을 감지하여 상기 레이저 장치를 제어하는 제어장치; 및 상기 제어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