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 할당 방법

Abstract

질의 할당 방법이 제공되며, 적어도 하나의 클라이언트로부터 질의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질의 데이터를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서버에 할당하기 위하여,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서버의 EMA(Exponential Moving Average)를 계산하는 단계,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서버에 할당된 작업량인 부하에 대응하는 질의의 수를 파악하는 단계, 계산된 EMA와 부하에 기반하여, 수신된 질의 데이터를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서버 중 어느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서버에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