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문장 패턴 제안을 위한 생성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사용자가 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해 입력한 키워드에 따라 상기 입력된 키워드와 각각 매치될 수 있는 전후 관계의 단어 리스트가 자동으로 제시 및 재검색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언어 교육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언어 문장 패턴 제안을 위한 생성 시스템이 개시된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의 언어 문장 패턴 제안을 위한 생성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키워드를 입력하고 입력된 키워드와 전후관계가 매치되는 단어 리스트의 단어를 선택하여 문장 패턴을 설정함과 아울러 상기 설정된 문장 패턴에 따라 제시된 예시 문장들을 확인하는 이동 단말기, 이동 단말기의 유무선 인터넷 통신 및 이동 통신을 지원하는 이동 통신망, 및 미리 설정 및 선택되는 옵션에 따라 키워드가 입력 및 설정되도록 지원하고, 미리 설정 및 선택되는 옵션에 따라 키워드와 전후관계가 매치되는 단어 리스트를 제공함과 아울러, 단어 선택에 의해 설정된 문장 패턴에 따라 예시 문장들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서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