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심력 기반 나노 입자 분리장치 및 이를 이용한 나노 입자 분리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원심력 기반 나노 입자 분리장치 및 방법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낮은 원심력과 크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항체 특이성과 무관한 나노 소포를 단시간 안에 초원심분리기 없이 분리할 수 있으며, 시료 주입후 전과정을 일체화 및 자동화시킴으로써, 추가적인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고 유체의 정확한 계량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노 소포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