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정연우

Abstract

본 발명에 의한 스탬퍼는, 밑면이 개방된 내부공간을 가지며, 밑면이 접착면으로 이루어진 스탬프들이 상기 내부공간에 적층되는 케이스; 상기 케이스의 밑단에 상기 스탬프들의 적층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토록 결합되며, 상기 스탬프가 인출될 수 있도록 상기 스탬프들의 적층방향으로 개방된 통로가 형성된 캡; 및 상기 케이스의 윗 부분에 결합되어 상기 케이스가 상기 캡을 향해 슬라이딩되면 상기 적층된 스탬프를 눌러 인출시키는 디스펜서; 및 내부에 접착력이 있는 스탬프들이 적층되며, 상기 스탬프들의 적층방향으로 개방된 카트리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본 발명에 의한 스탬퍼를 이용하면, 전단지 등을 벽면 등에 용이하고 신속하게 부착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