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ion and Innovation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전기 회로 스티커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전기 회로 스티커는 전기 회로에 포함되는 전기전자 소자를 시뮬레이션(simulation)하며, 일면에 점착층을 포함하는 하부 시트; 상기 하부 시트 위에서 상기 하부 시트의 길이 방향의 전단에 위치하는 도전성 재질의 플러스 전극부; 상기 하부 시트 위에서 상기 하부 시트의 길이 방향의 후단에 위치하는 도전성 재질의 마이너스 전극부; 상기 플러스 전극부 및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와 각각 연결되며 상기 하부 시트 위에 위치하는 연결된 제어부; 및 상기 플러스 전극부,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 및 상기 제어부를 내부에 포함하도록 상기 플러스 전극부,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 및 상기 제어부의 상부에 부착되는 상부 시트; 를 포함하되, 상기 제어부는,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 및 상기 플러스 전극부를 통해서 전기가 공급되면 전기 회로를 구성하는 전기전자 소자를 시뮬레이션하는, 상기 상부 시트는, 플러스 전극부의 위치에 대응되는 지점에 위치하는 플러스 지시부; 마이너스 전극부의 위치에 대응되는 지점에 위치하는 마이너스 지시부; 상기 전기전자 소자의 종류를 가리키는 소자 표시부; 및 상기 플러스 지시부의 내부에 상기 플러스 전극부가 외부로 노출되도록 형성되는 동공을 포함하는 플러스 개구부;를 더 포함하며, 상기 하부 시트는,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의 위치에 대응되는 지점에 상기 마이너스 전극부가 외부로 노출되도록 형성된 동공을 포함하는 마이너스 개구부;를 더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