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화 기반 인코딩을 이용한 데이터 송수신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동기화 기반 인코딩을 이용한 데이터 송수신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데이터 전송 방법은, 동기화된 데이터 중에서 하나 이상의 데이터를 선정하고, 상기 선정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참조 데이터 및 목록 데이터가 생성하는 단계; 상기 참조 데이터의 후단이 상기 대상 데이터의 전단에 결합되어 가상 데이터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가상 데이터가 LZMA에 의해 인코딩된 결과에서 상기 대상 데이터에 관한 인코딩 결과를 추출한 대상 압축 데이터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상기 목록 데이터와 상기 대상 압축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 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