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형 이차 전지 충방전 장치

Abstract

이온 함유 용액은 양극부의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것인, 코인(COIN) 형태의 이차 전지를 충방전시키기 위해, 나트륨이온 또는 물을 포함하는 용액이 채워지는 용기, 상기 용기에 설치되고 내부에는 코인형 이차전지가 장착되어 코인형 이차전지의 양극부를 용기 내부의 용액에 접하도록 하는 지그부, 상기 지그부에 설치되어 상기 코인형 이차전지의 음극부와 전기적으로 접속되는 음극단자부, 및 상기 코인형 이차전지의 양극부와 전기적으로 접속되는 양극단자부를 포함하는 코인형 이차전지 충방전장치를 제공한다.